Top Cork  Co., Ltd

와인 코르크에 대해 생각해야 할 모든 것

출시 시간: 2019-12-30 21:09:21  조회수: 104

네가 생각할 수 있는 모든 술이 막혔다

기본적으로 전통은 주역으로 병을 밀봉하는 해명이다.밀봉한 술과 다른 구조의 밀폐 소재의 용기는 이미 여러 해 동안 사용되었다.

작은 소가죽이나 재료는 없어서는 안 되는 결정으로 송곳 모양의 마개를 개선하기 전에 용기를 밀봉하기 전에 고정랍과 흙을 통해 진행된다.사실상 막힌 결론은 아니지만 로마인과 그리스인에게 이용될 수도 있다.

주막의 발생

코르크는 나무 참나무에서 추출한 것이고, 코르크는 상수리나무라고 불리는 유사한 재료로 만든 것이다.세퍼르 참나무는 기본적으로 포르투갈에서 발전했다.스페인은 연목상수리나무를 심었다.완전히 60피트까지 발육되었을 때, 둘레가 12피트까지 높아졌다.

나무 껍질을 수확한 후 코르크 마개가 계속 재생한다.어쨌든 시계나 근처 어딘가 시간이 걸리면 나무껍질을 한 번 베어낸다.나뭇가지마다 포크 재료를 나무에서 배출한 뒤 흰색으로 나누며 비슷한 나무는 한 번 다시 한 번 수집하지 않을 것이다.목장 주인은 언제 나무에서 점점 더 많은 재료를 따낼 수 있는지 알려준다.우리나라는 원뿔형 마개가 고품질이다.

수집 후, 나무 껍질을 건조한 뒤 깨끗한 표면에 올려 놓으면 마개 재료가 건조하기 때문이다.마개에서 물집이 생기기 시작하면 마개가 충분히 건조할 때 마개는 절차를 거친다.이것은 순수하고 거대한 탱크에서 발생한다.

마개를 마지막에 제조기에서 원뿔 마개를 재소독하고 세척과 세척을 부드럽게 만든다.이 점에서 나무껍질에서 가장 좋은 품질은 충압이라고 말한다.압착된 소량의 마개 껍질에서 질은 비교적 낮은 마개를 만든다.

절단된 뒤 이 기어들은 건조하고 청소, 소독을 거친다.일부 플러그들이 지금 왁스에 가볍게 덮여 있다.그때부터 술공장과 병장까지 주차점은 운송, 포장, 품질을 통해 마련됐다.


너무 이른: No

다음 것: ["이 두 가지 다른 코르크 옵션으로...